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소개팅 상황극에 과몰입..이은지, 윤두준에 "팬들 마음이나 부숴봤지"

  • 이승훈 기자
  • 2026-01-14

방송인 이은지가 '스위치 마이 홈'의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했다.

이은지는 지난 13일 종영된 ENA '스위치 마이 홈'에서 청년주택 공사에 참여해 재치 있는 입담과 공감으로 현장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이날 이은지는 청년주택의 내벽 석고보드 작업에 돌입했다. 작업 중 윤두준의 실수에 이은지는 옆에서 끊임없는 응원을 보냈고, 동료들에게 목수 일을 시작하게 된 계기를 물으며 분위기를 이끌었다. 또한 션이 우상이라는 동료의 말에 이은지는 곧바로 션에게 영상 통화를 걸어주며 남다른 친화력을 자랑했다.

일정상 마지막 집 공사를 함께 하지 못한 이은지는 윤두준과 영상 통화를 하면서 추운 날씨에 작업하는 멤버들을 알뜰히 챙겼다. 또 동료와 영상 통화로 소개팅 상황극에 순식간에 과몰입한 데 이어 벽 시공에 나선 윤두준에게 "콘서트장에서 팬들 마음이나 부숴봤지"라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이은지는 '스위치 마이 홈'에서 특유의 친화력으로 출연자들을 편안하게 만들면서 재치 넘치는 입담과 호흡으로 분위기를 주도했다. 이와 더불어 사연자들의 이야기와 작업 현장을 보고 적극적인 리액션으로 공감 요정에 등극해 마지막까지 따뜻한 매력을 발산했다.

낡고 위험한 공간을 고쳐 사연자들의 일상과 희망을 회복시켜 주는 '스위치 마이 홈'과 함께한 이은지는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을 비롯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간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