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재범이 제작한 보이그룹 롱샷(LNGSHOT, 오율·률·우진·루이)이 데뷔 활동에 나선다.LNGSHOT(롱샷)은 15일 오후 방송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데뷔 무대에 오른다.
지난 13일 데뷔 EP 'SHOT CALLERS(샷 콜러스)'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LNGSHOT(롱샷)은 이날 데뷔곡 'Moonwalkin'(문워킨)'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LNGSHOT(롱샷)표 에너지를 느껴볼 수 있는 무대에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더해진다. 더불어 지난해 12월 20일 선공개한 수록곡 'Saucin'(쏘씬)'의 무대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멤버들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퍼포먼스와 중독성 넘치는 사운드, 자유분방한 매력이 듣고 보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데뷔 EP 'SHOT CALLERS'는 LNGSHOT(롱샷)의 정체성과 포부를 본격적으로 보여주는 첫 번째 선언으로, 힙합과 알앤비, 팝 등 여러 사운드를 폭넓게 담아낸 앨범이다. 멤버들은 음악뿐만 아니라 퍼포먼스 제작 과정에도 직접 참여해 팀의 방향성과 색깔을 구축했다.
타이틀곡 'Moonwalkin''은 프로젝트의 출발점이 된 곡으로, 몽환적인 분위기 속 꿈과 자기 확신이 어우러진 청춘의 감정을 '문워크'에 빗대어 표현한 곡이다. 불확실함 속에서도 멈추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가사에 담아냈다.
퀄리티 높은 음악과 완성도 높은 무대로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LNGSHOT(롱샷)은 한순간의 트렌드에 머무르지 않는 음악과 문화에 대한 진정성 있는 애티튜드를 바탕으로, 억지스럽지 않고 진솔하며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자신들만의 길을 개척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LNGSHOT(롱샷)은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하게 팬들과 만남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