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흑백2' 윤주모, 알고 보니 서울예대 출신..동문 김태균 만난다 [공식]

  • 윤성열 기자
  • 2026-01-15
'흑백요리사2'에서 탑5에 오르며 한식의 저력을 보여준 셰프 술 빚는 윤주모(이하 '윤주모')가 '컬투쇼'에 출연한다.

15일 SBS에 따르면 윤주모는 이날 오후 2시부터 방송되는 SBS 파워FM(107.7MHz)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게스트로 출연해 청취자들과 만난다. 이번 출연은 윤주모의 라디오 첫 출연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은다.

윤주모는 해방촌에서 '윤주당'이라는 식당을 운영 중인 셰프로, 전통주 전문가로도 잘 알려져 있다.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 요리 계급 전쟁 시즌2' 경연 당시에도 술을 곁들인 한상 차림으로 심사위원과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날 '컬투쇼'에서도 직접 전통주를 가지고 나와 소개하며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윤주모는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출신으로, 정통 요리사 코스를 밟지 않은 이력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졸업 후 직장 생활을 거쳐 퇴사한 뒤 전통주를 배우기 시작한 독특한 이력 역시 관심을 끈다. 서울예대 방송연예과 출신의 김태균과는 학교 동문으로, 두 사람의 특별한 케미스트리 또한 청취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