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엔시티 드림) 멤버 지성(JISUNG)이 2021년 성인이 됐다.
2002년 2월 5일 생인 지성은 NCT 멤버 중 유일한 미성년자였다.
2021년 1월 1일 NCT DREAM 공식 SNS에는 지성의 성인됨을 알리는 게시물이 팬들을 맞았다.
NCT DREAM 공식 SNS는 지성아~~~ 성인이다. 드림의 마지막 미성년자가 성인됐다..ㅠㅠ 시간 빠르죠 ㅋㅋㅋ라고 밝혔다.
이어 시즈니~~이제부터 우리 단체로 성인인 드림이랑 같이 행복한 추억들 만들어가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덧붙였다.
지성 역시 2021년 많이 기대해주시고 성인이 된 만큼 더 자기관리 잘하고 더 책임감 있게 활동하는 지성이 될게요! 시즈니들은..2021년 기대해도 좋을듯ㅎㅎ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NCT DREAM 런쥔, 제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까지 멤버 모두 성인이 됐다.
글로벌 팬들은 지성의 성인 됨을 축하하며 2021년 이들의 빛날 활약을 기대했다.
NCT DREAM은 2020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20 Asia Artist Awards) 가수부문 이모티브상을 수상했다. 더불어 NCT 멤버로도 대상을 차지했다. 이외에도 각종 시상식에서 트로피를 차지하며 글로벌 대세답게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NCT DREAM은 1일 오후 1시(한국시간 기준)부터 공개될 'SMTOWN LIVE Culture Humanity'(에스엠타운 라이브 '컬처 휴머니티')에 출연한다.
네이버 V LIVE의 Beyond LIVE 채널을 비롯한 유튜브, 트위터, 페이스북, 틱톡, 일본 KNTV 등 각종 플랫폼을 통해 중계, 전 세계 팬들에게 무료로 공개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