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하시4' 김지영, 임신 중 낙상 사고.."등이 갈리도록 미끄러져" 위험

  • 안윤지 기자
  • 2026-01-21
채널A 예능 '하트시그널4'에 출연한 인플루언서 김지영이 임신 중 사고를 당했다.

21일 김지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임신 초기 4, 7주의 먹덧, 졸음 지옥.. 시부모님·회사·친구에게 깜짝 임밍아웃"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임신 초기에 촬영된 걸로, 김지영은 "병원 가서 아기집 확인할 때가 온 거 같다. 임신한 줄도 모르고 막 다녔는데 잘 자리를 잡았다고 해서 다행이었다. 난황까지 보이면 잘 자리 잡은 거라고 하던데"라고 임신 5주차 근황을 전했다.

그는 "아까 오전에 운동하고 체력이 급격하게 떨어져서 낮잠을 30분 잤다. 엄마가 되는 게 이렇게 힘드냐. 배에 살이 생기긴 하고 허리도 무너지긴 했는데 그렇게 나오진 않은 상황이다"라고 전했다.

김지영은 "생각할수록 내가 누군가한테 이렇게 이타적일 수 있나 싶다"라며 "한번 밖에서 눈이 왔는데 등이 갈리도록 미끄러진 거다. 너무 깜짝 놀라서 눈물이 쏟아졌다. 그때도 나는 멍들어도 되니까 포비만 안 다쳤으면 좋겠다 싶었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엄청 신기한 거 같다. 벌써 이런다. 앞으로는 훨씬 더 알 수 없는 감정을 느낄 거 같다"라고 덧붙였다.
안윤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