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뷔의 생일 축하를 위한 대형 광고 서포트 못잖은 팬들의 기부와 선행이 이어지며 한 겨울 추위 속 봄 같은 훈훈함을 안기고 있다.
미국에 사는 팬 'mamatran25'는 뷔의 생일에 맞춰 '#25DaysofTaehyung' 프로젝트를 정하고 뷔에게서 영감 받은 25가지를 기부와 봉사를 실천해 눈길을 모았다.
'mamatran25'는 질병 등으로 머리카락을 잃은 아이들에게 가발을 제공하는 자선 단체인 Wigs for Kids, 소아암환자를 돕는 Smile-A-Mile, 중병 어린이환자들을 지원하는 Make-A-Wish Intl을 비롯 25곳의 비영리단체에 기부를 했다.
코스타리카 팬베이스 'KTH TRADS'은 저소득 아동을 돕는 재단에 기부했고, ‘Kim Taehyung Portugal’은 Make-A-Wish Portugal에 기부했다. 또 ‘KTH DUBAI UAE’는 초등학교에 학용품과 기부금을 전달했다.
헝가리의 'BTSVHungary'도 소외계층을 돕는 단체에 기부했으며, 조지아 팬베이스 ‘Purple Zone’은 가정폭력 피해 어린이와 여동생 포함 7명에게 선물과 기부금 을 전달했다.
'Kim Taehyung KAZAKHSTAN'은 카자흐스탄의 재활전문단체에 기부했고,‘Rosemary_YoonGi’는 1435달러를 모금해 모스크바 등 2곳의 동물보호소에 전달했다.
멕시코 팬베이스 'Purple Taetae MX'는 어린이보호단체 Casa del Sol1에 870달러를 기부했고, 'KTH Paraguay'는 파라과이 최초로 LED 스크린 2개에 생일 축하 광고를 진행한 데 이어 자살예방단체에 기부했다. 우루과이 팬베이스 'Taehyung_UY'은 30명의 저소득층 어린이에게 식사를 제공하고 100kg 상당의 식량을 제공했다.
칠레 팬베이스 'VANTEXPRESION CHILE'는 척추근위축증을 앓는 아기를 지원하고 유방암 단체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볼리비아의 'V BTS Bolivia'는 퓨마 2마리에게 1년 동안의 음식을 제공하는 기부금을 전달했다.
'BTS V VIETNAM'은 어려운 상황에 처한 아이들과 고아들을 돕는 SOS보호처에 학용품과 기금을 전달했으며, 10명 초등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했다. 'BTS ARMY of Bangladesh Projects'는 동물보호단체에 기부하고, 유기견에게 사료를 제공했다.
'KTH_PHILIPPINES'는 필리핀 DECA 타워에 생일 축하 광고를 하고 어린이 40명에게 식사를 제공하고, 가방 등 학용품을 전달했다. 또 'Taekook Iloilo PH'와 함께 115명의 어린이들이 있는 S0S어린이 마을에 기부했다. 'TaehgersPH'는 예술인 지원단체에 기부와 유기견 구호 및 사료제공, 소외계층에 구호물자를 전달했다.
미국 팬베이스 'TEAM V US'는 뉴욕주에 25그루의 나무를 뷔의 이름으로 기부하며 나무와 함께 아름다운 이야기도 자라길 바랐다. 또 파양된 반려동물을 보호하는 단체 bestfriends에도 기부했다. 'BTS V News'는 동물 학대 방지단체인 ASPCA에 기부했다.
'태태재팬'은 책 기증을 통해 서울 영등포 공원에 책 벤치를 만들었다. '뷔뷔카도'는 코로나 전문진료병원 대구 동산의료원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