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종국 "지예은, '런닝맨'서 체력 안 된다고 욕먹어..운동 시작"[짐종국]

  • 김나연 기자
  • 2026-01-23
가수 겸 방송인 김종국이 배우 지예은이 운동을 시작한 이유를 밝혔다.

22일 유튜브 채널 '김종국 GYM JONG KOOK'에는 '올해도 어김없이 PD 집합 (Feat. 런닝맨 PD)'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고, 김종국은 '런닝맨' PD들과 만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런닝맨'의 메인 연출을 맡게 된 강형선 PD는 "바뀐 지 얼마 안 됐고, 바뀌자마자 변화를 주고 싶진 않다"면서도 "옛날에 '런닝맨'을 하고 나갔기 때문에 옛날 느낌이 난다고 생각하시는 건지 모르겠지만 기존에 하던 '런닝맨'의 느낌에서 멤버들이랑 합을 맞추면서 조금씩 새로운 방향으로 가려고 한다. 기존 걸 많이 보고 왔고, 잘 스며들자는 게 제 목표"라고 말했다.

김종국 "촬영하는 입장에서는 지난번 녹화 때 신선함이 느껴졌다. 형선 PD가 가식이 없다. 시원시원하다"라고 했다.

특히 강형선 PD는 "예은 씨를 여기 와서 처음 봤는데 파릇파릇하고 생기 있는 멤버가 있으니까 조화가 좋더라"라고 했다.

이날 '런닝맨'의 지예은 담당 PD는 "항상 건강해야 하고 돌아오고 나서 멘트나 목청이 훨씬 더 좋아졌다. 리액션도 더 좋아졌다"고 했고, 김종국은 "(지예은이) 체력이 안 되고, 그래서 욕먹은 것 때문에 새해에 운동하겠다고 '짐종국'에 나온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