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블랙핑크 지수(BLACKPINK JISOO)가 생일을 맞아 '최애돌' 기부요정에 등극했다.
지수는 아이돌 순위 서비스 '최애돌'에서 국내외 팬들의 열띤 애정을 기반으로 생일인 1월 3일 6294만 7375표를 받아 제105대 기부요정으로 선정됐다.
새해 첫 주말 27세 생일을 맞은 지수는 팬덤 블링크의 축하세례를 받았다. 지수의 생일날 블링크는 ‘#올해의_시작은_지수와함께’ 해시태그를 포함해 각종 SNS에 ‘새해에는 더 행복하자’, ‘올해는 꼭 보고 싶어, 지수야’ 등의 메시지를 올리며 투표를 독려했다. 덕분에 블링크는 100% 팬들의 투표로 선정되는 기부요정을 선물할 수 있었다.
같은 날 YG엔터테인먼트 역시 공식 SNS를 통해 ‘HAPPY BIRTHDAY JISOO’ 문구와 함께 지수의 생일 기념 축전을 올리며 아티스트를 축하했다.
블랙핑크는 이달 말 개최되는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더 쇼(YG PALM STAGE - 2020 BLACKPINK: THE SHOW)’에 앞서 1월 5일, 영상통화로 진행되는 ‘2021 시즌그리팅’ 팬사인회를 열고 글로벌 팬들을 만나볼 예정이다.
지수는 지금까지 기부요정에 2회 선정되어 누적 기부금액 100만 원을 달성했다. 지수의 이름으로 밀알복지재단에 전달될 기부금은 장애인 일자리 지원 사업에 쓰인다.
한편, ‘최애돌’은 최근 30일 동안의 누적 순위를 환산해 1위를 달성하면 기부천사, 각종 기념일에 5555만 5555표 이상을 달성하면 기부요정으로 선정해 기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