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로제, "'세계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 이해 안 가" 발언 후→'얼굴 빵빵 셀카' 귀여움 터졌다!

  • 한해선 기자
  • 2026-02-02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귀여운 순간을 공유했다.

로제는 1일 자신의 SNS에 웃는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두 장 공개했다.

사진에는 로제가 화면 가까이에 얼굴을 정면으로 보이며 미소짓고 있었다.


그는 특유의 금발 탈색머리에 웨이브를 가미한 변신을 하면서도 추운 겨울 목도리를 두른 모습으로 귀엽고 친근한 분위기를 전했다.

로제는 유튜브 채널 '엘르 코리아_ELLE KOREA' 인터뷰 영상에서 "따끈따끈한 소식! '2025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에 선정된 로제! 비결이 뭔가요?"라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로제는 "아 이게 뭐예요? 너무 창피한데요. 저 이거 좀 이해가 안 가요"라고 웃으며 "말이 안 되지만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로제는 자신만의 미모 유지 비결로 "맛있는 것을 매일 먹는다"라며 "겨울이니까 딸기에 꽂혔고, 오징어를 좋아한다. 매일매일 맛있는 걸 먹으면서 기쁨을 채우고 있다. 그래서 환한 미소를 유지하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로제는 1일(현지 시간) 오후 미국 로스앤젤레스 그립토닷컴 아레나에서 개최된 '제68회 그래미 어워즈'에서 팝 가수 브루노 마스(Bruno Mars)와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 부문에 '아파트(APT.)로 노미네이트됐으나 수상이 불발됐다. 해당 부문 수상은 뮤지컬 영화 '위키드' OST를 부른 신시아 에리보와 아리아나 그란데의 '디파잉 그래비티'가 차지했다.

'아파트'는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 이외에도 본상인 '올해의 노래'와 '올해의 레코드' 부문 후보에도 올라있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