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허성태가 과거 네이버 지식인에 남긴 글 내용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4일 포털 사이트 네이버의 일시적 오류로, 일부 연예인들의 과거 '지식인'(지식IN) 활동 내역이 공개됐다. 네이버 인물 정보 페이지에서 일시적으로 '지식인' 탭이 생겨난 것.
이 가운데 허성태가 지난 2010년 네이버 지식인에 남긴 답변이 눈길을 끌었다.
한 네티즌이 '주식 ○○전자 매매거래 정지해제 언제 될까요'라고 질문글을 올리자 허성태는 "주식을 왜 하냐, 그냥 주식하지 마라. 조금의 성의만 있다면 얼마든지 회사 홈페이지에 가서 관련 정보를 찾아볼 수 있는 거 아니냐. 쉽게 돈 좀 먹어보겠다는 한심한 족속들. 쯧쯧"이라고 답변했다.
허성태는 과거 한 대기업 회사의 해외영업부서에서 러시아와 동부 유럽 시장의 TV 영업을 담당하며 일한 바 있다. 그는 이후 회사를 그만두고 2011년에 배우로 데뷔했다. 이에 따라 허성태는 2010년 연예계 데뷔 전 해당 글을 남긴 것으로 보인다.
이에 네티즌들은 "주식을 도박 같이 보던 시대도 있었지", "저땐 저 말이 맞다", "그럴 수도 있지", "주식 안 하는 사람은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는 거 아닌가" 등 대체로 허성태의 의견을 이해하는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