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배기성, 미모의 아내 ♥이은비 공개 "진짜 콩깍지 씌었던 듯" [조선의 사랑꾼]

  • 허지형 기자
  • 2026-02-09
남성 듀오 캔 멤버 배기성이 미모의 아내이자 쇼호스트 이은비를 최초 공개했다.

9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는 배기성, 이은비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배기성은 아내와의 첫 만남에 대해 "친구들 만나서 낮술을 마시고 있었다. 6~7차 정도 됐다. 이 친구는 회사 끝나고 식사할 겸 들어왔다. 자꾸 신경이 쓰이더라 취했는데도"라고 말했다.

이은비는 "제가 사춘기 때 오빠 노래를 너무 좋아했다. 제 뒤에 오빠가 앉아 있었는데 일행이 '네가 좋아했던 그분이 있다'고 했는데 돌아보기 자존심 상해서 화장실을 계속 왔다 갔다 했다"고 털어놨다.

배기성은 "결국 합석하게 됐고 택시 태워서 보냈다. 전화해서 차 번호 좀 알려달라고 했다. '다음부터 본인이 직접 알아내라'라고 하더라. '다음부터'라는 거는 애프터가 있다는 거지 않나. 그때부터 들이대면서 연애가 시작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은비는 "전 쌍꺼풀이 있는지 몰랐다. 진짜 콩깍지가 씌었나 보다. 쌍꺼풀 없는 눈을 좋아하는데 사람들이 누가 봐도 부리부리하다고 하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배기성은 지난 2017년 와이프 이은비와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이은비 직업은 쇼호스트이며,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다.
허지형 기자 | geeh20@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