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네번째 손가락 반지 포착..'솔지5' 임수빈♥박희선, 집데이트 이어 또 '현커' 정황 [스타이슈]

  • 최혜진 기자
  • 2026-02-11
'솔로지옥5' 임수빈과 박희선이 최종 커플로 매칭됐다. 방송 후에도 두 사람의 핑크빛 기류가 포착되며 '현커'(현실 커플) 가능성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지난 10일 공개된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솔로지옥5'에서는 서로를 선택하며 최종 커플이 된 임수빈, 박희선의 모습이 담겼다.

방송 후 임수빈과 박희선이 사석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에 두 사람이 '현커'(현실 커플)가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임수빈 소속사 관계자 A씨의 SNS를 통해 공개된 한 영상에는 박희선과 임수빈이 편안한 복장으로 나란히 앉아 '솔로지옥5' 최종회를 시청하며 미소 짓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의 열애 의혹은 '솔로지옥5' 최종회 공개 전부터 꾸준히 제기돼 왔다. 박희선이 지난해 11월 SNS에 올린 후드집업은 '솔로지옥5'에서 임수빈이 건넸던 의상과 동일 제품이었다.

또한 최근에는 패션 매거진 SNS를 통해 임수빈이 약지에 반지를 착용한 모습도 포착됐다. 네 번째 손가락에 낀 반지인 만큼 박희선과의 커플링이 아니냐는 의혹도 더해졌다.

한편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치는 데이팅 쇼다. 시즌5에선 임수빈·박희선을 비롯해 송승일·김민지, 이성훈·최미나수, 김재진·이주영, 우성민·김고은 등 총 다섯 커플이 탄생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