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발라드' 최은빈이 첫 OST에 도전한다.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최은빈이 부른 KBS 2TV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 OST '시간이 멈춰서'가 발매된다.
'은애하는 도적님아'는 어쩌다 천하제일 도적이 된 여인과 그녀를 쫓던 대군, 두 남녀의 영혼이 바뀌면서 서로를 구원하고 종국엔 백성을 지켜내는 위험하고 위대한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다.
최은빈이 부른 '시간이 멈춰서'는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 앞에서 느끼는 애절한 마음을 담은 발라드로, 잔잔하게 시작해 곡이 전개될수록 감정의 밀도가 높아지며 격정적으로 휘몰아치는 흐름이 인상적인 곡이다.
최은빈은 '시간이 멈춰서'를 통해 특유의 맑고 깨끗한 음색으로 극 중 홍은조(남지현 분)와 이열(문상민 분)이 그리는 순도 높은 로맨스를 섬세하게 담아내며, 듣는 이들에게 깊은 몰입감과 여운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최은빈은 과거 유튜브 채널 '일소라(일반인들의 소름돋는 라이브)'를 통해 교실에서 부른 먼데이키즈의 '사랑이 식었다고 말해도 돼' 6키 업 라이브 영상으로 60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이후 지난해 12월 종영한 국내 최초 발라드 오디션 프로그램 SBS '우리들의 발라드'에 출연, 부활의 '네버 엔딩 스토리(Never Ending Story)', 이승환의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신승훈의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니가 있을 뿐' 등 다수의 명곡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청량한 음색과 가슴이 뻥 뚫리는 사이다 고음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그는 매 무대마다 깊은 감동을 전하며 최종 4위에 이름을 올렸다.
차세대 'OST 퀸' 탄생을 알릴 최은빈의 '은애하는 도적님아' OST '시간이 멈춰서'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최은빈은 '우리들의 발라드'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