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뷔, 같이 여행 가고 싶은 남자 아이돌 1위.."뷔와 함께 라면"

  • 문완식 기자
  • 2021-01-27


방탄소년단(BTS) 뷔가 '같이 여행 가고 싶은 남자 아이돌' 1위를 차지했다.

뷔는 최애돌에서 지난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 '같이 여행 가고 싶은 남돌은?' 투표에서 총 10만 6294표 중 3만 8374표를 얻어 1위에 올랐다.



팬들은 뷔와 함께라면 어디든 좋다, 생각만 해도 심장이 떨린다, 뷔라면 어딜 가든 사랑 받을거다, 벌써 짐 싸서 현관에 내놨다 등 반응에 더해 뷔와 함께 여행을 간다면 특유의 친화력으로 쉬지 않고 여행을 즐거운 시간들로 채워줄 것 같다며 상상만으로도 즐거워했다.

뷔는 평소 스치기만 해도 친해지고 그 인연을 소중히 여긴다고 해서 '김 스치면인연'이라고 불리며 다양한 분야의 의외의 인맥들을 보유, 남다른 친화력을 자랑한다.

뷔는 음악방송 동반 MC 출연을 계기로 친해진 배우 박보검, 드라마 '화랑'에 함께 출연해 절친이 된 배우 박서준, 영상통화 및 우정담을 풀어내 친분을 인증한 성동일 등 분야와 나이를 뛰어넘는 친화력을 과시했다.



뷔는 뿐만 아니라 방탄소년단이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화관문화훈장을 수상할 당시 원로배우 이순재, 김영옥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대선배 이순재의 팔짱을 끼고 다정하게 손을 잡는 등 남다른 친화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