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믿고 보는 모델" 방탄소년단 뷔, 독보적 비주얼+감각적 포즈 빛난 삼성 갤럭시 화보

  • 문완식 기자
  • 2021-01-30


방탄소년단(BTS) 뷔가 삼성 갤럭시 프로모션 화보에서 감각적인 포즈와 전문 모델 같은 센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삼성 모바일은 지난 29일 모델로 활약 중인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새롭게 출시된 갤럭시 제품들을 위한 개별 프로모션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파스텔톤의 보랏빛 배경을 뒤로하고 등장한 뷔는 감각적인 포즈로 모델로서의 역량을 발휘했다. 갤럭시의 새로운 제품 라인인 휴대폰과 스마트워치, 무선 이어폰인 버즈 프로를 착용한 뷔의 모델적인 감각은 단연 눈길을 끌만큼 완벽했다.

뷔는 한 손에는 휴대폰을 들고 다른 한쪽에는 워치를 착용해 두 제품 모두 돋보일 수 있도록 배치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버즈를 착용한 귀가 잘 보일 수 있도록 옆모습을 드러내는 센스 또한 잊지 않았다.

무대 위 화려한 액세서리를 즐겨 해오던 뷔였지만, 화보에서는 제품 외에는 그 어떤 액세서리도 착용하지 않은 점도 눈길을 끌었다.



뷔는 두 손을 교차해 배치하면서 한 손은 얼굴 쪽으로 가져가 역동적이면서 활기찬 분위기도 더했다. 여기에 카메라를 내려다보는 뷔의 맑고 깊은 눈빛이 더해지면서 사진을 보는 이들의 집중도를 높였다.

이러한 뷔의 감각적인 포즈와 표정은 제품의 분위기, 새로운 시작이라는 느낌에도 잘 맞아 떨어지며 최고의 한 컷을 완성했다는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뷔의 모델로서의 역량이 돋보인 감각적인 화보에 팬들은 얼굴은 말할 것도 없이 잘생겼고 포즈는 전문 모델처럼 완벽하다, 뷔는 손을 어떻게 써야 하는지, 어떤 포즈를 취하면 제품도 본인도 빛나는지 잘 알고 있는 것 같다, 세 가지 제품을 착용했는데 셋 다 시선이 고르게 가도록 하는 뷔 정말 참모델이다, 믿고 보는 태형이 화보. 태형이는 화보를 찍는 이유를 정말 잘 이해하고 잘 표현하네 등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