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눈부신 미모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9일 삼성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갤럭시S21 플러스 팬텀 제품 광고를 새롭게 공개했다.
정국은 블루 컬러의 니트를 입고 스윗한 눈빛으로 정면을 향해 상큼함을 가득 풍기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몸을 살짝 옆으로 튼 채 한 손에는 실버 색상의 갤럭시S21 플러스 팬텀을 들고 '턱선 미남'의 예술적인 턱선이 돋보이는 무결점 완벽 이목구비로 조각 같은 옆 태를 선보여 시선을 모았다. 또 월드 클라스급 미소년 포스를 자랑하며 꽃미남 비주얼을 뽐냈다.
정국은 새침 하지만 매혹적인 표정으로 화사한 눈웃음과 미소를 지으며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정국은 청량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모델 못지 않은 표정, 포즈로 여유로움과 멋짐을 뿜어내 화보에서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팬들은 얼굴 확대할수록 더 잘생김, 새침 표정의 대가, 세계적인 미소년 대명사 정국이, 이목구비 정말 또렷하고 예뻐, 눈, 코, 입 하나하나 다 보물, 미모 너무 눈부시다, 매일이 리즈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