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세븐틴, '마음에 불을 지펴' 안무영상 깜짝 선물..섬세한 표현

  • 윤상근 기자
  • 2021-02-03


아이돌그룹 세븐틴이 '마음에 불을 지펴'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오후 세븐틴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에 스페셜 앨범 '; [Semicolon]'(세미콜론) 수록곡 '마음에 불을 지펴'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이는 지난 1월 23일 개최된 온라인 콘서트 '2021 SEVENTEEN ONLINE CONCERT '에서 '마음에 불을 지펴' 무대를 최초 공개한 세븐틴이 안방 1열에서 열화와 같은 성원을 보내준 전 세계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한 것.

영상 속에는 캐주얼한 복장의 준, 호시, 원우, 우지가 무대 위에서 '마음에 불을 지펴' 음악에 맞춰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네 명의 멤버들은 손끝까지 살아있는 섬세한 표현력과 곡의 분위기를 더욱 끌어올리는 유연한 완급 조절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마음의 불을 지펴'는 세븐틴이 스페셜 앨범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믹스 유닛곡 중 준, 호시, 원우, 우지의 절제된 섹시미와 성숙한 반전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온라인 콘서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것에 이어 이번 안무 영상을 통해 당시의 여운과 설렘을 또 한 번 선사했다.

온라인 콘서트를 통해 전 세계 122개 지역의 글로벌 팬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물한 세븐틴은 오는 4월 21일 일본 새 싱글 ‘히토리쟈나이(ひとりじゃない)’를 발매, 국내외를 막론하고 열일 행보를 이어가는 이들이 또 얼마나 놀라운 성과를 거둘지 귀추가 주목된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