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한잔의 눈물'→장민호-김희재-정동원 '오늘부터 우리는'..'사랑의 콜센타' PART41 오늘(9일) 발매

  • 문완식 기자
  • 2021-02-08


임영웅의 '한잔의 눈물'부터 장민호, 김희재, 정동원이 부른 '오늘부터 우리는'까지를 담은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아이돌 특집 음원이 발매된다.

지난 5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 41회에서 공개된 곡들은 9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으로 선정된 임영웅의 ‘한잔의 눈물’을 비롯해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1.2.3.4’, 영탁의 ‘울면서 후회하네’, 이찬원의 ‘여여(如如)’, 장민호의 ‘블링블링’, 김희재의 ‘남자는 속으로 운다’,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오늘부터 우리는(Me Gustas Tu)’까지 총 7곡이 수록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대한민국 가요계를 이끄는 'K트롯 아이돌' TOP6와 K팝 아이돌6(세븐, 조권, 노라조, 레이나, B1A4 산들, 오마이걸 승희)가 맞붙었다. 이들은 최고의 트롯 TOP10을 선정하기 위한 무대로 불꽃 튀는 대결을 펼쳤다.

특히 임영웅은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B1A4 산들과의 대결에서 진미령의 '한잔의 눈물'을 선곡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섬세한 가창력으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임영웅은 '한잔의 눈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명불허전의 '감성 트롯' 왕좌를 지켰다.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K트롯 아이돌의 면모로 또 한번 팬심을 자극했다. 여자친구의 '오늘부터 우리는'을 선보인 세 사람은 현역 아이돌 못지 않은 칼군무로 출연진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정동원은 이 곡의 대표적인 뜀틀 넘기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뜨거운 호응을 유도했다.

또 장민호는 김연자의 '블링블링'으로 무대를 펼쳤다. '아모르파티'를 잇는 흥 폭발 트롯으로 무대에 나선 장민호는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와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흥을 고조시키며 '사랑의 콜센타'를 축제의 장으로 만들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