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정국, CG보다 예술적인 비주얼 "매번 리즈 정점"

  • 문완식 기자
  • 2021-02-11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휠라 비하인드 영상에서 치명적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휠라 코리아(FILA KOREA)는 지난 1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New Beginning at FILA' - Behind The Scene 2'라는 제목으로 브랜드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2021 신학기 '뉴 비기닝(New Beginning)' 광고 비하인드 영상 2편을 공개했다.

정국은 레드, 네이비 컬러 블럭 디자인이 포인트인 경량 바람막이 재킷을 입고 영상의 시작을 장식, 시크한 표정과 힙하고 트렌드한 포즈로 시선을 모았다.



정국은 블랙 백 팩을 한 쪽만 매고 패셔너블한 멋을 한껏 살리며 도발적이고 박력 넘치는 분위기로 섹시한 남성미도 발산했다.

정국은 감미롭고 달콤한 미소도 지어 보이며 청량한 귀여움과 가방 끈을 물고 토끼같이 통통 튀는 깜찍한 반전 매력도 선보였다.

또 근접샷부터 앞태, 옆태, 뒤태까지 모두 완벽한 자태를 뽐냈고 조각 같은 이목구비로 CG보다 예술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카메라를 향한 디테일한 시선 처리와 촬영을 즐기는 여유로운 정국의 모습도 눈길을 끌며 '화보 장인' 다운 면모를 엿보게 했다.

이를 본 팬들은 화보 찢었네, 각도를 거스르는 아우라, 한 컷 한 컷 다 레전드 ,세젤미는 다르네, 귀엽고 섹시하고 남성적인 매력 맛집, 매력이 블랙홀이네, 비주얼 CG 그 자체네, 정국이 휠라 매번 리즈 정점 등 반응을 보였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