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세계적인 스타들과 치열한 경합 끝에 사랑에 빠지게 만드는 아이돌 1위의 주인공이 됐다.
페루 라디오 방송인 'Radio Planeta 107FM'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최근 가장 사랑에 빠지게 만드는 아이돌을 뽑는 'You are my Crush' 부문 토너먼트 투표를 실시했고 정국이 최종 1위를 차지했다.
먼저, 1차로 진행된 투표에서 정국은 미국 유명 팝스타 셀레나 고메즈(Selena Gomez)와 맞붙었고 1위를 차지했다.
2차 전에서는 영국 출신의 인기 아이돌 그룹 원 디렉션 멤버이자 세계적인 팝스타 해리 스타일스(Harry Styles)와 접전을 펼쳤고 또 한번 1위에 오르며 우승을 거머쥐었다.
마지막 최종 라운드에서 정국은 원 디렉션 멤버이자 팝스타 루이 톰린슨(Louis Tomlinson)과 대결해 최종 우승자의 왕좌에 올랐다.
정국은 방탄소년단 멤버 중 유일하게 후보에 올랐다. 또 쟁쟁한 후보인 세계적인 팝스타들을 모두 제치고 우승했다는 점에서 강력한 글로벌 인기와 영향력을 입증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