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샤이니 '빛돌기획' 직원 변신..24일 첫 방송[공식]

  • 공미나 기자
  • 2021-02-16


그룹 샤이니가 '빛돌기획' 직원으로 변신한다.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샤이니의 스타트업- 빛돌기획' 측은 16일 티저 영상과 공식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샤이니의 스타트업 - 빛돌기획'은 데뷔 14년 차를 맞이한 샤이니가 지금껏 보지 못한 미공개 매력부터 과거의 추억, 신곡 무대까지 직접 기획하고 아낌없이 보여주는 콘텐츠다. 온유, 키, 민호, 태민이 '빛돌기획'의 직원이라는 부캐(부캐릭터)로 변신해 콘텐츠를 기획하고, 이를 본 캐릭터인 샤이니가 보여주는 프로그램이 될 전망이다.

공식 포스터에는 반가운 얼굴들이 함께 해 눈길을 끈다. 홍현희와 권혁수가 샤이니 멤버들을 지원사격하기 위해 나선 것. 두 사람은 멤버들의 콘텐츠에 적극적인 열연을 더하며 풍성한 웃음을 책임질 전망이다. 또한 멤버들의 각양각색 의상도 궁금증을 드높인다. 서로 전혀 다른 인물을 나타내듯 개성 있는 의상과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어 이들이 어떤 이야기를 펼쳐나갈지 호기심을 자아내는 바. 하지만 네 사람 모두 같은 모양의 사원증을 착용하고 있어, 부캐가 된 멤버들이 합을 맞춰 '빛돌기획'에서 어떤 호흡을 선보일지 또한 관전 포인트다.



이어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멤버들이 기획한 콘텐츠가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기획 똑바로 해 이제부터라는 키의 말처럼 단단히 준비한 코너들이 엿보인다. 키가 생각한 '2008년 그 시절 연습실'을 시작으로 태민이 준비한 '정체불명의 성대모사', 온유의 '샤이니 명곡 리부트'를 거쳐 민호가 기획한 '될 때까지 농구 챌린지'까지 어디서도 본적없는 신선한 샤이니의 모습과 활약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샤이니의 스타트업 - 빛돌기획'은 오는 24일 수요일 밤 11시 50분 방송된다.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