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홍석, 직진남 면모 [불새 2020]

  • 김수진 기자
  • 2021-02-17


그룹 펜타곤(PENTAGON) 멤버 홍석이 SBS '불새 2020'에서 직진남의 면모를 보였다.

17일 방송된 SBS 일일드라마 '불새 2020' 83화에서 홍석(신아준 역)이 홍수아(이지은 역)에게 마음을 보였다.

극 중 홍석은 우리 정민이 형 대표이사 되는 거 그만 괴롭혀요라고 진미령(서희수 역)에게 경고했다.

이어 홍석은 회장님, 비상 섬유 제안서 누구한테 받았어요?라고 묻자 진미령은 너 그거 궁금해서 나 따라왔구나라고 말했다. 진미령은 만약에 네 아버지가 마음이 바뀌어서 설인 그룹을 먹겠다고 덤비면 넌 어떻게 할거니?라고 묻자 홍석은 지금 내가 청그룹 스파이라는 거예요?라며 발끈했다.

이후 홍석은 내가 이지은을 갖기 위해서 뭐든지 할 수 있다면 어떨 거 같냐라며 진짜로 좋아졌다라고 홍수아에게 고백했다. 홍수아는 헛소리 그만해라라고 화를 내자 홍석은 나 지금 반쯤 돌았다. 질투가 치밀어 올라서. 내가 지금 키스하면 서정민이 어떤 반응을 보일 것 같냐라고 홍수아에게 도발하며 직진남의 면모를 보였다.

홍석은 거침없고 박력 넘치는 직진남 '신아준' 역을 본인만의 매력으로 완벽히 소화해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에 궁금증을 더했다.

한편, 펜타곤 홍석이 출연하는 SBS 일일드라마 '불새 2020'은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