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과 팬클럽 아미(ARMY)에게 프로듀서이자 그래미 수상자인 DJ 스위벨(DJ Swivel)이 감사의 인사를 전해 눈길을 모은다.
정국의 솔로곡 'Euphoria'(유포리아)는 최근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52주 진입을 기록했고 K-팝 아이돌 솔로곡으로는 최초로 빌보드 차트에서 1년 이상 차트인하는 기록을 세웠다.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Forbes)는 'Euphoria'의 대기록에 주목하면서 어떤 음악이든 빌보드 순위에서 한 해를 꼬박 보내는 것은 드문 일이라고 평하며 이러한 기록은 항상 주목할 가치가 있다며 전했다.
이에 'Euphoria' 작곡가인 DJ 스위벨은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해당 포브스 기사를 인용하면서 Wow wow wow! The song that keeps on giving. Thanks you Jungkook. Thank you @BTS_twt And thank you Army!!(와우 와우 와우! 계속해서 많은 것을 안겨주는 곡. 정국 감사합니다. 방탄소년단과 아미 감사합니다)라는 글로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DJ 스위벨은 'Euphoria'에 대한 희소식이 있을 때마다 정국을 언급하여 여러 차례 축하의 메시지를 보내는 남다른 애정을 보여주고 있다.
앞서 'Euphoria'가 세계 최대 음원 사이트 스포티파이에서 2억 스트리밍을 돌파한 후에도 DJ 스위벨은 Wow wow wow!!! Jungkook(와우 와우 와우!!! 정국)이란 축하 글귀를 게재하며 팬들과 기쁨을 나눴다.
과거 DJ 스위벨은 미국 풀 세일대학 강연 중 정국의 보컬은 어떠한 악기나 효과음 없이도 정말 믿을 수 없을 만큼 훌륭한 보컬 실력을 가졌고 메인 보컬 정국의 탄탄한 실력과 목소리에 의해 아름다운 곡 '유포리아'가 탄생했다며 정국의 보컬을 극찬한 바 있다.
DJ 스위벨은 현재까지도 정국과 다시 작업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러브콜을 보내며 각별한 애정을 꾸준히 나타내고 있다.
'Euphoria'는 2018년 8월 발매한 'LOVE YOURSELF 結 'Answer'' 앨범 수록곡으로 뮤직비디오가 없는 비사이드(B-side)곡임에도 국내는 음원 사이트는 물론 1년 내내 빌보드 차트를 비롯해 세계 각국 음원 플랫폼 누비고 있다.
특히 여러 음악 전문가들은 정식 뮤직비디오가 있었다면 'Euphoria'는 엄청난 인기를 끌었을 것이라 아쉬움을 토로한 바 있다.
이에 DJ 스위벨이 작곡한 아름다운 멜로디에 메인보컬 정국의 맑고 청아한 보이스, 보컬 실력이 환상적 조합을 이루며 전 세계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아 연일 기록을 세우고 있는 'Euphoria'를 이을 정국과 DJ 스위벨의 또 다른 합작이 탄생하길 팬들은 소원하며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