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뷔, '완벽 외모+믿고 듣는 라이브' MTV 언플러그드 예고 영상 '시선집중'

  • 문완식 기자
  • 2021-02-22


방탄소년단(BTS) 뷔가 완벽한 외모와 믿고 듣는 라이브 무대가 담긴 방송 예고로 전 세계 팬들을 설레게 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24일(한국 시간) 미국 MTV 언플러그드(MTV Unplugged)에 출연해 'BE' 앨범의 타이틀, 수록곡 및 히트곡들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지난 20일 ‘MTV Music UK’ 공식 트위터 계정에 방송을 예고하는 뷔의 단독 영상이 공개돼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브라운 톤의 사랑스러운 스쿨룩으로 찾아온 뷔는 약간 곱슬거리는 헤어 스타일과 완벽한 얼굴로 패션을 완성했으며 독보적으로 고급스러운 아우라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뷔는 “Hi, It’s V. Make sure to tune in to our MTV Unplugged Special”이라고 유창하게 영어로 말하며 사랑스러운 몸짓과 윙크까지 선보여 설렘을 안겼다.

멤버 중 유일하게 공개된 뷔의 영상에 팬들은 환호했고, 영국의 유명 레이블 ‘RCA Records Label UK' 공식 계정은 뷔의 ’싱귤래리티‘, ’스티그마‘, ’윈터 베어‘, ’풍경‘을 계속 들어봐야 한다는 답글과 함께 뷔의 곡들이 담긴 플레이 리스트를 게시해 눈길을 끌었다.

20일 MTV는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MTV Unplugged Presents:BTS – Sneak Peek of Life Goes On’ 영상을 게재했다. 4인의 세션과 라이브 공연으로 꾸며지는 무대에서 타이틀 곡 ‘라이프 고즈 온’을 부르는 모습이 일부 공개됐다.



뷔는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중저음 보이스로 '고막 남친'의 면모를 뽐내며 홀린 듯 눈과 귀를 기울이게 했다. 짧은 클립 영상이었지만 뷔는 마치 CD를 틀어 놓은 듯한 완벽한 라이브 실력을 뽐내며 안정적인 무대 매너로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라이브 무대에서 더욱 빛나는 뷔의 비주얼과 보컬 실력은 방송에 출연할 때마다 화제를 모은 바 있어 이번에도 어떤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낼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팬들은 “태형이 CD 먹었지?”, “태형이 덕분에 고막이 호강한다”, “오늘도 잘생김태형”, “수록곡이라면 드디어 블루 앤 그레이를 라이브로 듣는 걸까?”, “태형이 따뜻한 분위기와 목소리 너무 좋다”, “뷔 진짜 모든게 완벽하다” 등 뜨겁게 반응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