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틱톡에서 자신의 고유 명사 해시태그 '#jungkook'으로 350억 뷰를 돌파했다.
정국은 23일 기준 ‘#jungkook’으로 353억뷰를 기록한 데 이어 본명 해시태그 ‘#jeonjungkook’으로는 65억 뷰, #btsjungkook으로는 14억뷰를 달성했다.
정국은 지난 13일 '#jungkook'으로 340억뷰를 달성한 지 7일 만에 무려 10억뷰를 증가시키며 '틱톡 제왕'의 강력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특히 '#jungkook'은 틱톡 상 전 세계 개인 인물 고유 해시태그 중 조회수 1위를 기록했다.
상위 최다 조회수를 보이는 3개의 해시태그 합산 수치는 총 432억에 달해 해당 플랫폼에서 압도적인 인기를 느끼게 했다.
최근 틱톡에서 200만 팔로워 수를 보유한 우크라이나 루빅스 큐브 아티스트 'Alex Ivanchak'(알렉스 이반착)이 정국의 큐브 초상화를 만드는 모습을 선보여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그의 틱톡 계정에서는 나무로 된 거대한 사각 틀에 약 391개의 큐브를 쌓아 정국의 큐브 초상화를 제작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실제 정국의 사진을 완벽히 찍어 놓은 듯한 큐브 초상화가 보는 이들에게 큰 놀라움과 감탄을 안겼고 200만뷰와 52만이 넘는 '좋아요'를 얻으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영상 댓글에는 와!! 대박이다!!, 큐브로 만들어도 잘생긴 정국이, 어메이징 정국! 내가 소장하고 싶다 이것을 살 수 없나요? 등 반응이 이어졌고 다른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큐브 초상화 요청도 빗발쳤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