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30초 영상으로 임영웅을 만나는 새로운 채널을 개설해 팬들과 소통에 나서 기대를 모은다.
임영웅은 23일 오후 유튜브 채널 '임영웅 Shorts'에 '임영웅 1년전 연습실영상 [울면서후회하네' #Shorts'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27초 분량의 영상에는 임영웅이 '울면서 후회하네'를 간드러지게 부르는 모습이 담겨있다. 무대 위 정갈한 그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인간미 넘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해당 영상은 1년 전 '미스터트롯' 경연 연습 영상이다.
임영웅의 새 채널 개설에 팬들은 임영웅 항상 응원합니다, 임영웅 언제나 찬란하게 빛나길, 임영웅 Shorts 너무 좋네요. 영상 자주 업로드 부탁드려요 등 응원과 기대를 나타냈다.
임영웅은 자신의 이름을 딴 유튜브 채널 '임영웅' 구독자가 111만명을 넘어서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어 그의 새 채널 '임영웅 Shorts' 역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실제 임영웅이 새 채널에 올린 동영상은 23일 오후 4시 50분 현재 8000 조회수 가까이 기록 중이며, 이날 본격 시작한 채널 역시 구독자 4000명을 넘어섰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