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아날로그 감성이 물씬 풍기는 폴라로이드 사진을 공개해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3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멤버들의 'BTS BE Polaroids'를 공개했다.
지민은 첫 번째로 'OK'라는 말풍선과 함께 새하얀 피부와 대비되는 흑발과 올화이트(All White) 의상으로 도도하고 시크한 '차도남'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민은 이어 무표정 속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야성적인 호피 패턴 셔츠와 가죽 소재의 카라가 돋보이는 블랙재킷을 입고 '퍼팩트 섹시미'의 정석을 선보였다.
또 지민이 착용해 품절 대란을 몰고 온 체크무늬 파자마를 입고 턱을 괴고 앉아 10대 소년 같은 풋풋함을 발산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브이(V) 포즈를 한 지민은 천사 같은 비현실적인 외모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팬들은 같은 사람 맞나요? 사진마다 반전 매력 역시 지민!, 우리 지민 레트로 감성도 굿, 또 얼굴이 다했네, 지민은 표정도 제스처도 착장마다 색 다르네 천상 아이돌이 이런거구나 등 지민의 사진에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