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정국 절대 미남 비주얼 폴라로이드 사진.."분위기도 미남"

  • 문완식 기자
  • 2021-02-26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폴라로이드 사진을 통해 한도 초과 잘생김을 뽐내며 팬들을 사로잡았다.

최근 방탄소년단은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를 통해 'BTS BE Polaroids'라는 멤버들 각각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정국은 블랙 티셔츠와 청바지를 입고 풋풋하고 순수한 소년 같은 매력을 자아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국이 팬들에게 전하는 'GOOD LUCK!' 메시지가 쓰인 말풍선이 눈길을 끌며 유난히 빛나는 우윳빛 피부로 자체발광 꽃미남 자태를 자랑했다.



레오파트 셔츠를 입은 정국은 탄탄한 피지컬과 촉촉하게 젖은 헤어로 섹시하고 도발적인 분위기를 풍겼다. 반면, 정면을 향해 사랑스러운 표정을 발사하며 손으로 브이(V)를 그리고 있는 정국은 귀여운 매력도 한가득 발산했다.



또 침대에 엎드려 정면을 향해 입술을 쭉 내밀고 시크한 눈빛을 쏘는 정국의 모습은 여심을 저격했다. 날렵한 턱선, 오뚝한 콧대가 돋보이는 정국의 예술 같은 옆 태 또한 시선을 모았다.



올 화이트 수트를 입은 정국은 도도하고 우아한 매력으로 남신의 아우라를 발산했다.



정국은 선이 굵은 입체적인 조각 이목구비로 절대 미남 비주얼과 다채로운 '완소남'(완전 소중한 남자) 매력을 보여줘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이를 본 팬들은 지갑에 넣고 다니는 첫 사랑 오빠 사진 아니냐, 분위기까지 대 존잘 미남, 홍콩 배우 느낌 있어. 폴라 감성이랑 잘 어울려, 현실에서 마주보면 이런 느낌일 것 같아 기절, 정구기 잘생겼지 세젤이야, 하나하나 다 예뽀, 분위기도 미남, 얼굴 머선일이야 등 반응을 보였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