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깜짝 놀랄 신곡으로 3월초 컴백.."'이나믿'·'히어로'와 확 달라"

  • 문완식 기자
  • 2021-03-01


가수 임영웅이 깜짝 놀랄 신곡으로 돌아온다.

2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임영웅은 이달 초 새 싱글을 발매할 예정이다.

임영웅은 이와 관련 최근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일정에 참여하는 등 신곡 발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관심을 모으는 것은 신곡의 장르. 임영웅은 앞서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공개한 '당신에게 보내는 편지' 영상에서 임영웅의 새 노래를 기다리고 계신가요? 신곡을 낼 때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 임영웅. 지금까지 '이제 나만 믿어요' 같은 발라드풍도 불러봤고 'HERO' 같은 트렌디한 곡도 불러봤는데 다음 노래는 어떤 노래를 원하시나요? 언제쯤 만나볼 수 있을까요?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마음 댓글로 전해주세요라고 팬들에게 부탁하기도 했다.

스타뉴스가 복수의 관계자들에게 취재한 바에 따르면, 임영웅 팬들이 정말 깜짝 놀랄 신곡이 될 전망이다.

지난해 사랑받았던 '이젠 나만 믿어요', '히어로'(HERO)와는 또 다른 임영웅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란 게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현 시대 국내 트로트계를 대표하는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모습을 확실히 각인시키겠다는 각오로 알려졌다.

'미스터트롯' 톱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은 최근 개별 활동을 본격화하고 있다. 영탁이 지난달 신곡 '이불'을 발표했고, 다른 톱6들도 준비 중이다. 임영웅의 신곡은 이러한 연장선 상에 있다.

임영웅이 '미스터트롯' 톱6 중 가장 큰 사랑을 받고, 가요계의 관심도 큰 만큼 그의 이번 신곡 파급력은 대단할 전망. 특히 기존 임영웅의 모습과는 사뭇 다를 것을 예고해 큰 기대를 모은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