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신곡 3월 9일 오후 6시 공개 "보고 싶습니다♥"[공식]

  • 문완식 기자
  • 2021-03-02


가수 임영웅이 신곡으로 팬들을 찾는다.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2일 낮 12시 공식 SNS를 통해 신곡 발매 일시를 알렸다.

물고기뮤직은 여러분이 만들어주신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2021년 3월 9일 오후 6시 신곡으로 여러분 곁에 찾아갑니다. 떨리고 설레는 마음, 함께해 주세요. 보고 싶습니다♥라고 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신곡 발매를 알리는 영문 글귀와 함께 은은한 조명의 대기실 모습이 담겼다. 임영웅을 위해 마련된 듯한 반듯한 수트가 눈길을 끈다.



이번에 공개되는 임영웅의 신곡은 지난해 발매돼 큰 사랑을 받았던 '이제 나만 믿어요', '히어로'(HERO)와는 분위기가 많이 다를 전망이다.

스타뉴스가 복수의 관계자들에게 취재한 바에 따르면, 임영웅 팬들이 정말 깜짝 놀랄 신곡이 될 전망이다.(참고기사 3월 2일자 스타뉴스 [단독] 임영웅, 깜짝 놀랄 신곡으로 3월초 컴백..'이나믿'·'히어로'와 확 달라)

지난해 사랑받았던 '이젠 나만 믿어요', '히어로'(HERO)와는 또 다른 임영웅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란 게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현 시대 국내 트로트계를 대표하는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모습을 확실히 각인시키겠다는 각오로 알려졌다.

임영웅의 신곡 발표 소식에 팬들을 큰 기대를 나타냈다. 팬들은 기대되고 설레입니다 웅, 보고 싶어요, 기다릴게요, 기대만땅, 신곡 대박나세요, 설레는 마음으로 기대합니다 등 설렘을 드러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