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지민이 광고에서 착용한 후드가 열띤 구매로 이어지며 26개월 연속 브랜드평가 1위라는 막강한 브랜드 파워를 또 한번 보여줬다.
지난 2일 휠라코리아는 공식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새 광고 영상과 함께 ‘2021 FILA SPRING Collection’을 출시했다.
이중 지민이 착용한 초록색 후드 재킷에 이목이 집중되며 3일 오후 1시 기준 'FILA' 실시간 판매 차트에서 2위를 기록했다.
일간판매 차트에서는 4위를 나타냈다. 이는 방탄소년단 멤버 중 최고 순위다.
지민은 26개월 연속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으로 고가의 명품부터 일상용품에 이르기까지 가격과 관계없이 품절시키고 있다. 이러한 지민의 영향력은 광고하는 제품의 실질적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
지난해 4월 북미매체 '올케이팝'(allkpop)은 삼성 갤럭시 S20 점유율 1위를 차지한 요인 중 하나로 지민과 함께 한 광고가 긍정적 영향을 미쳤다며 집중 보도했으며, 바디프랜드 역시 높아진 해외 관심도 분석에 지민은 최고의 브랜드 판매자라는 반응을 소개하는 등 광고 모델로서 가치를 인정한 바 있다.
이러한 지민의 인기는 휠라코리아 홈페이지 인기 검색어 순위에서 3일 오전 10시 4위를 시작으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장시간 1위 기록으로 또 한번 증명했다. 지민은 멤버 중 유일하게 인기 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막강 브랜드파워와 대중적 인기를 실감케 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