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천 개의 바람이 되어' 무대를 담은 영상이 200만뷰를 돌파했다.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지난 2월 13일 공개된 '임영웅X정동원 [천 개의 바람이 되어] 사랑의콜센타(ENG)' 영상은 지난 4일 200만 조회수를 넘어섰다.
'임영웅X정동원 [천 개의 바람이 되어] 사랑의콜센타(ENG)' 영상은 임영웅이 지난 2월 12일 TV조선 '사랑의 콜센타-2021 안방 콘서트 특집' 당시 정동원과 함께 꾸민 무대를 담았다.
임영웅의 감성 보이스가 깊은 울림을 전하며 보는 이들에게 가슴 뭉클한 감동을 안긴다.
방송 이후 '천 개의 바람이 되어' 원곡자 임형주는 임영웅씨의 노래에는 그의 진심이 한가득 담겨져 있기에 그가 어떠한 노래를 부르든지 자신의 노래로 만들어내어 자신의 노래처럼 불러낼 수 있는 특출난 재능을 소유하고 있다고 평가하고 싶다고 극찬한 바 있다.
임영웅이 자신의 목소리가 홀로 튀지 않게 정동원과 화음에 더 초점을 맞추는 모습이 더욱 감동했다는 임형주는 임영웅씨의 머지않은 미래는 '국민가수'의 자리에 오르는 것이란 생각이 강하게 든다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4일 TV조선 '미스트롯2' 결승전에서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첫선을 보였다. 설운도 작사, 작곡의 이 노래는 정통 트로트 장르로, 임영웅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매력적인 곡이다. 9일 오후 6시 음원 발매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