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정국 재치 입담+노래 선물 VLIVE 역대 실시간 최다 시청자 기록..전세계 1위-100개국 실트

  • 문완식 기자
  • 2021-03-08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팬들과 진솔한 소통을 한 개인 방송이 브이라이브(VLIVE) 역대 최다 시청자 수를 돌파했다.

정국은 지난7일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오리 고기 샐러드를 먹으며 노래 선물부터 재치 있는 입담을 펼치는 'JK♥' 개인 방송을 진행했다.

당일 정국은 개인 촬영 스케줄 후 브이라이브가 생각이 나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히며 염색한 머리 색이 많이 빠져 민트색이 되었다며 자신은 '민초단'이라 입을 열었다.

정국은 먹방을 하며 코로나 19로 활동량이 적은 만큼 1주일에 두세 번 정도는 끼니로 샐러드를 먹어보는 것을 권장했고 여러분들이 있어야 저희가 있다. 건강 잘 챙기세요라며 팬들의 건강을 챙겼다.



또 최근 공개한 'BE-로그' 영상 속 그림을 그린 장소가 그림 그릴 수 있는 카페이며 더불어 그림도 전시할 수 있다고 말하며 코로나 19가 종식되면 다시 한번 꼭 가보고 싶다고 생각할 정도로 좋았다고 전했다.

이어 색 조합은 아쉬웠으나 아미 여러분들 생각하며 그렸다. 다음에 그림 그릴 기회가 있다면 따뜻한 힘이 될 수 있는 한 작품을 그려보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정국은 콤부차를 먹는다고 말한 후 품절 사태가 일어난 것에 대해서 여러분, 콤부차 레몬맛 내가 못 샀다. 여러분 너무 빠른 것 아닙니까? 내가 두 팩밖에 못 샀다. 여러분이 품절시켜 레몬맛을 못 먹었다며 아미 파워에 놀라움을 표했다.

그러면서 그런 생각이 들더라. 내가 트위터에 셀카 찍었을 때 옷, 평상시 입는 옷, 콤부차 이런 것들 보면서 여러분이 저에게 관심을 가져 주고 그 제품을 사 주시니까 코로나 19에 소상공인 분들이 되게 힘든 상황인데 뭔가 그분들한테 조금이라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것 같아 여러분에게 너무 고맙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었다. 정말 감사하다. 아미 여러분이 최고다라고 팬들을 향해 엄지척을 보냈다.

정국은 요즘 연예인으로서, 가수로서 멋 좀 부리려고 한다. 이제 좀 꾸미고 다니고 싶어 요즘 다양한 옷을 입어보려고 한다. 옷이 좀 마음에 드는 게 있어 셀카를 올렸는데 여러분이 그걸 또 많이 구매해 주셨더라. 여러분이 관심을 주시니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것 같아 참 감사하다는 생각을 한다고 밝혔다.

정국은 평소 수면 유도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피부 콜라겐 등에 관심이 있다고 이야기했고 앞으로 내가 쓰는 추천 아이템을 좀 보여드려야겠다. 결론은 그냥 아미가 최고다. 역시 우리 아미라며 미소를 드러냈다.

정국은 진의 솔로곡 ABYSS(어비스), 댄+셰이(Dan + Shay),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의 '10000 Hours', Pink Sweat$(핑크 스웨츠)의 'At My Worst', 코카콜라 광고 'Into the Jungle', 저스틴 비버 ‘홀리(Holy)’, 김건모 '서울의 달', 방탄소년단 '블루 앤 그레이'(Blue & Gray), 욱 등 팬들의 신청곡을 불러줬다.

이날 정국의 브이라이브 개인 방송은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46분에 1400만, 1시간에 1700만, 1시간 3분에 1800만, 1시간 15분에 2100만 이상 시청자 수를 기록했다.



또 총 방송 1시간 18분 동안 2211만 이상 시청자 수를 돌파하며 역대 브이라이브 리얼 타임 최다 시청자 수를 기록했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트위터에서는 'jungkook' 이 월드와이드(전세계) 트렌드 1위를 비롯해 '우리 정구기' 한국 실시간 트렌드 1위, 'jungkook' 미국 실시간 트렌드 1위 등 총 100개 국가 실시간 트렌드에 올랐다.

이 중 81개 국가에서 1위를 차지했고 트윗량만 200만을 넘어섰고 트위플 재팬에서 'ジョングク' 가 1위에 랭크됐다.

현재 'JK♥' 개인 방송 영상은 조회수 2436만, 하트 수 7억 6700, 댓글 수 2197만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정국은 근황을 묻는 질문에 혼자 노래 연습하며 계속 연구하고 있다. 보컬 티처 영상을 보며 공부하고 있다고 말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