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BTS 트윗 중 역대 최다 '좋아요', '리트윗', '댓글',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미국 매체가 전했다.
최근 미국 매체 올케이팝(allkpop)은 방탄소년단 정국이 'SNS의 제왕'이라는 위상에 또 한 번 부응하는 새로운 '트위터' 기록을 수립했다며 이를 주목했다.
매체는 정국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트위터에서 최다 '좋아요', 최다 '리트윗', 최다 '댓글', 최다 '조회수'를 얻은 방탄소년단 트윗을 가지고 있으며 해당 신기록을 '퍼펙트 올킬'이라 평했다.
매체에 따르면 올해 1월 정국이 트위터에 게재한 금발의 셀카 트윗은 최근 320만 좋아요를 돌파했고 방탄소년단 트윗 중 최다 '좋아요' 1위에 오르는 대기록을 달성했다.
정국이 작년 5월에 게재한 'Never Not♥', 올해 2월에 공개한 셀프 염색 :), 작년 10월에 올린 'Savage Love' 트윗은 방탄소년단 트윗 중 최다 '좋아요' 각각 3위, 4위, 5위를 기록하며 정국은 톱5 안에 최다 '좋아요' 트윗을 4개나 보유하는 강력한 소셜 인기를 보여줬다.
특히 'Never Not♥은'은 역대 방탄소년단 트윗 중 최다 '리트윗', '댓글', '조회수'를 모두 기록하며 압도적인 소셜 파워를 과시했다.
한편 최근, 정국은 최근 트위터에서 버락 오바마 전(前) 미국 대통령, 조 바이든 현직 대통령과 함께 300만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은 트윗을 2개 이상 보유, 전 세계에서 아티스트로는 유일한 전무후무의 소셜 기록을 세웠다고 매체는 덧붙였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