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임영웅은 11일 오후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메이킹 필름 '임영웅 LIM YOUNG WOONG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My Starry Love)' MV MAKING FILM PART.1'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담겼다. 영상 속 임영웅은 진중한 가운데 밝은 미소로 새로운 노래에 대한 설렘을 나타냈다.
임영웅은 영상 인터뷰에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에 대해 밝혔다.
그는 '감상 포인트'를 묻는 질문에 다라며 다 집중해서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인상 깊은 가사를 묻자 제목 그대로 고맙고 미안한데 왜 눈물이 날까 그 부분이 가장 킬링 포인트가 아닐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임영웅이 지난 9일 공개한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애절한 가사와 임영웅의 감성이 맞물려 팬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하고 있다. 음원은 주요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사랑받고 있으며, 뮤직비디오 역시 11일 오후 250만뷰를 돌파, 300만뷰를 향해 달려가는 등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