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미스터트롯 '보라빛 엽서' 1000만뷰 돌파.."가슴 찡한 음색"

  • 문완식 기자
  • 2021-03-15
가수 임영웅의 '보라빛 엽서' 무대 영상이 1000만뷰 돌파 기록을 세웠다.

지난해 2월 28일 공개된 TV조선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임영웅 '보라빛 엽서'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 [내일은 미스터트롯] 9회' 영상은 15일 오후 조회수 1000만을 넘어섰다.

영상에서 임영웅은 특유의 감성 어린 목소리로 '보라빛 엽서'의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임영웅은 당시 '미스터트롯' 준결승 레전드 미션곡으로 '보라빛 엽서'를 선택하며 "예전부터 행사를 단면 설운도 선배님 노래를 즐겨 불렀다"며 "워낙 명곡이 많지만 '보라빛 엽서'라는 곡을 가장 불러보고 싶다. "그동안 조금 무거운 주제들의 노래로 감정을 표현했다면, 이번에는 누군가를 사랑하는 예쁜 마음을 담은 로맨틱한 남자의 모습을 보여드리려 했다"고 밝힌 바 있다.

임영웅에게 '보라빛 엽서'는 남다른 의미를 지닌 곡이다. 그는 제작진이 "이 가사를 보고 생각나는 여인이 있나?"라고 묻자 "그렇다"며 "고등학교 3학년 때 집에 데려다주던 길이 항상 생각이 난다. 항상 데려다주고 다시 나는 혼자 돌아가던 그 골목 골목들이 다 기억난다"고 추억을 회상한 뒤 부끄러워했다. 임영웅은 '보라빛 엽서'로 1라운드 1위에 올랐으며 시청자 인기투표에서도 1위에 오른 바 있다.

팬들은 "이찌 꿀 떨어지는 지요", "들을 때마다 심금을 울립니다", "대한의 최고 가수", "언제 들어도 감동입니다", "내 가슴을 찡하게 만드는 음색" 등 호평했다.

한편 임영웅이 미스터트롯 콘서트에서 선보인 '보라빛 엽서' 무대 영상도 지난 10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200만뷰 돌파 기록을 세웠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