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2일 유명 패션 매거진 'W Magazine'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Hollywood Stars Perform BTS’s Dynamite W Magazine'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제이콥 엘로디(Jacob Elordi), 조지 클루니(George Clooney), 톰 홀랜드(Tom Holland) 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이번 그래미 어워드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BEST POP DUO/GROUP PERFORMANCE) 후보곡 'Dynamite' 가사를 읽어주는 모습이 담겼다.

제임스 코든은 앞서 지난해 11월 미국 CBS 심야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이하 '코든쇼')에 방탄소년단의 출연을 앞두고 지민과 같은 의상을 입고 있는 사진이 공개, SNS상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제임스 코든은 수년째 지민에게 각별한 애정을 표현해 오고 있다.


자신이이 진행하는 ‘코든쇼’에서는 ‘해리 스타일스와 '베이비 모찌' BTS지민, 네가 제일 좋아하는 사람이 누구인가?’라는 질문에 ‘이것은 나에게 부모님 중 한명을 선택하라는 것과 같다’며 어려움을 토로한 뒤 ‘해리를 오랫동안 사랑해 왔다. 나는 내 베이비 모찌를 사랑해, 나는 파파모찌고 그는 베이비 모찌야’라고 재치 있게 지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제 ‘파파 모찌’라는 수식어가 친숙한 제임스 코든은 ‘베이비 모찌’ 지민과 방송을 통해 서로 만나게 된 인연을 계속 이어가며 국경을 초월한 우정으로 훈훈한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