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7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98회 '끝까지 간다' 특집 말미에는 다음주 방탄소년단의 출연 예고편이 공개됐다.
'유퀴즈'는 자막으로 '그분들이 오셨다'며 '긴 말 필요 없어 자막 생략한다'면서 방탄소년단을 소개했다.
방탄소년단이 고즈넉한 한옥 대문을 열고 등장한 가운데 정장을 차려입고 등장한 뷔가 단연 눈길을 끌었다.
특히 뷔는 예고편 말미에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지으며 가볍게 리듬을 타고 아이콘택트를 해 팬들을 열광시켰다. 따사로운 봄 햇살 아래 수려한 비주얼의 뷔가 즐겁게 춤을 추는 모습은 시청자들 마저도 함께 미소짓게 만들기에 충분했다.

MC 유재석과 조세호까지 모두 함께 프로그램의 시그니쳐 '유퀴즈?'를 외치는 부분에서도 뷔는 애교스러운 표정으로 동참해 단번에 시선을 사로 잡았다.
방탄소년단 특집의 본격적인 예고편을 본 팬들은 "춤추면서 즐거워하는 태형이를 보는 것이 내 행복", "태형이 털 귀마개 쓴 거 길게 보기 위해서라도 무조건 본방사수", "태형이 그렇게 웃으면서 카메라 쳐다보면 반칙", "저 눈웃음 보면 바로 정답 알려주고 싶을 듯", "태형이 미소에 사르르 녹는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는 24일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방탄소년단 단독 게스트로 100분간 펼쳐진다. 유재석, 조세호와 토크, 퀴즈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콘텐츠로 방탄소년단의 모든 것을 보여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