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뷔, '유퀴즈' 예고편 꽃미소 등장.."태형이 미소에 사르륵"

  • 문완식 기자
  • 2021-03-18
방탄소년단(BTS) 뷔가 사랑스러운 미소와 잔망스러운 댄스로 '유퀴즈' 출격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17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98회 '끝까지 간다' 특집 말미에는 다음주 방탄소년단의 출연 예고편이 공개됐다.

'유퀴즈'는 자막으로 '그분들이 오셨다'며 '긴 말 필요 없어 자막 생략한다'면서 방탄소년단을 소개했다.

방탄소년단이 고즈넉한 한옥 대문을 열고 등장한 가운데 정장을 차려입고 등장한 뷔가 단연 눈길을 끌었다.

특히 뷔는 예고편 말미에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지으며 가볍게 리듬을 타고 아이콘택트를 해 팬들을 열광시켰다. 따사로운 봄 햇살 아래 수려한 비주얼의 뷔가 즐겁게 춤을 추는 모습은 시청자들 마저도 함께 미소짓게 만들기에 충분했다.
또한 뷔는 귀여운 동물 귀가 달린 귀마개를 쓰고 춤을 추는 모습도 공개되어 어떤 형식의 토크쇼가 펼쳐질 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MC 유재석과 조세호까지 모두 함께 프로그램의 시그니쳐 '유퀴즈?'를 외치는 부분에서도 뷔는 애교스러운 표정으로 동참해 단번에 시선을 사로 잡았다.

방탄소년단 특집의 본격적인 예고편을 본 팬들은 "춤추면서 즐거워하는 태형이를 보는 것이 내 행복", "태형이 털 귀마개 쓴 거 길게 보기 위해서라도 무조건 본방사수", "태형이 그렇게 웃으면서 카메라 쳐다보면 반칙", "저 눈웃음 보면 바로 정답 알려주고 싶을 듯", "태형이 미소에 사르르 녹는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는 24일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방탄소년단 단독 게스트로 100분간 펼쳐진다. 유재석, 조세호와 토크, 퀴즈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콘텐츠로 방탄소년단의 모든 것을 보여줄 예정이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