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자작곡 'Still With You'를 후배 아이돌이 노래해 눈길을 모은다.
그룹 E'LAST(엘라스트) 멤버 원혁(Won Hyuk)은 지난 20일 엘라스트 공식 트위터 계정에 "정국(BTS) - still with you, 오늘은 제가 요즘 빠져있는 정국 선배님의 자작곡인 Still With You 를 차에서 불러봤어요! 끝까지 들어주세용!! 비오는 오늘 딱 좋은 것 같아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원혁이 차 안에서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자작곡인 'Still With You'를 부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원혁은 특유의 맑고 청아한 음색과 감미로운 보이스로 'Still With You'를 부르며 원곡과 또 다른 감성과 매력을 느끼게 했다.
가성과 진성을 오가는 보컬로 아련함을 더해 흔들리는 차 안에서도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했다.
한편 'Still With You'는 정국이 사운드클라우드(Soundcloud)를 통해 무료로 공개한 자작곡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