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지민의 솔로곡 '필터'(Filter)가 전세계 음원 플랫폼에서 식지 않는 인기를 보여주며 연일 기록 행진을 하고 있다.
지민의 '필터'는 지난 19일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Spotify)에서 1억 3500만 스트리밍을 넘었다.
음원 공개 393일 만에 한국 남자 가수 솔로곡으로 가장 빠른 기록이자 동시에 프로모션 없는 한국 솔로곡 중에서도 최단기간 기록이다.
스포티파이가 한국에 서비스를 시작한 후 6주 차(3월 18일) '톱 200' 차트에서 72위를 차지한 '필터'는 여전히 한국 남자 솔로곡 중에서 최고 순위에 올랐으며 일간 '톱 200' 차트(19일 기준, 88위)에서도 한국 남자 솔로곡 1위를 지키고 있다.
'필터'는 최근 국내 음원 최대 플랫폼 멜론(Melon)에서 1억 1500만 스트리밍을 돌파하며 국내 아이돌 그룹 솔록곡 중 가장 많은 스트리밍을 기록한 곡이 됐다.
지민은 완벽한 자기관리와 끊임없는 변화의 노력으로 매번 솔로곡 레전드 기록을 만들고 있다.
한편 오는 24일 방송 예정된 tvN 예능프로그램 방탄소년단 특집 '유퀴즈 온 더 블럭'에서 지민은 27개월 연속 개인 브랜드평가 1위 '브랜드킹'답게 예고편 등장만으로도 착용한 고가의 명품을 품절시키며 그 존재감을 뽐내 실제 방송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