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IU)가 네이버 NOW. '스물아홉 살의 봄'을 통해 팬들과 함께 컴백을 축하하는 시간을 갖는다.
오는 25일 오후 6시 아이유 정규 5집 'LILAC' 공개 후 같은 날 오후 10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아이유 컴백 스페셜 라이브쇼 '스물아홉 살의 봄' 은 '여행’을 테마로 진행될 예정이다.
아이유에게 의미 있는 여행지를 떠올리게 하는 특별한 콘셉트의 세트장이 마련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번 라이브 쇼에서 아이유는 팬들에게 새 앨범을 직접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앨범 콘셉트, 참여 아티스트, 각 곡에 대한 감상 포인트 등 이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줄 다양한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앞서 프리뷰 영상을 통해 아이유의 격렬한 액션 신이 공개돼 많은 화제를 모은 타이틀곡 '라일락'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도 소개한다. 뮤직비디오의 하이라이트 장면과 그 속에 담긴 숨은 의미를 소개하고, 관련 메이킹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아이유와 팬들이 함께 소통하는 다양한 시간들이 마련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 홈화면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