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조각 같은 명품 옆태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핸대 월드와이드(Hyundai Worldwide) 트위터 공식 계정은 지난 22일 '세계 물의 날'을 맞이해 물이라는 소중한 자원이 우리 모두에게 갖는 의미와 가치를 되세기기 위해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홍보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정국은 청량한 블루 헤어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물만 마시고 있음에도 날렵한 턱선, 높은 콧대, 잘생긴 이마 등 조각 같은 옆태를 뽐냈다.
정국은 영롱하고 순수한 아우라로 깨끗하고 청정한 분위기를 더했다. 정국의 신비로움 가득한 반짝이는 비주얼에 몽환적인 배경음악에 더해져 마치 화보의 한 장면을 연상케 했다.
정국은 진지한 눈빛으로 물을 소중하게 한 모금 씩 마시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에게도 물의 소중함을 다시금 돌아보게 했다.
팬들은 "요정이 따로 없숴", "뭔가 물도 맛있게 먹는 정구기","정국이 분위기 비현실적이다", "옆태 완전 조각이다", "생수 광고 인줄 분위기 머선129", "오마이갓 옆 모습도 멋있어", "물의 요정" "물 마시는 게 이렇게 멋질 일이냐고", "눈을 뗄 수 없게 잘생겼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