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봄 내음 물씬 풍기는 로맨틱하고 설렘 가득한 '만인의 연인'이 되어 여심을 설레게 했다.
tvN은 지난 24일 비주얼 마케팅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연한 방탄소년단 멤버별 마이크 컬러 모티브 영상과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민은 자신의 마이크 색상과 같은 황금빛의 짙은 노란색으로 꾸며진 영상에서 턱을 받치고 봄 향기를 맡는듯한 모습으로 벚꽃이 흩날리는 영화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하며 로맨틱 달콤함을 선사했다.
특히 입가에 살짝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는 우아하고 매혹적인 눈빛으로 첫사랑 기억 조작을 부르는 숨 막히는 비주얼은 여심을 끌어모으는 '만인의 연인' 면모를 뽐냈다.
방송을 통해 눈부신 비주얼과 예능감, 바른 인성 등으로 화제를 모으며 4년 만의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지민은 출연 당시 의상 품절과 실시간 트렌드를 장악하며 대중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커뮤니티 플랫폼, SNS에는 주변인들로부터 '미니자기'와 '찜퀴즈' 등으로 지민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이는 후문이 전해지고 있어 '입덕요정'으로써 대중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예능 블루칩으로 거듭나고 있다.
한편 지민은 방송이 끝난 뒤 팬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팬들을 향한 감사와 사랑을 전하며 '자기님 목걸이' 인증 사진을 게시해 '유퀴즈' 비하인드스토리가 공개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