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리사의 2번째 사진집이 정식 출시돼 팬들의 폭발적인 성원이 이어진 가운데 이에 보답하고자 스페셜 이벤트를 마련했다.
27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리사의 사진집 'LISA PHOTOBOOK [0327] VOL.2 -SECOND EDITION-'은 최근 예약 판매가 시작되자마자 주문량이 폭주했다. 리사의 필름 카메라로 촬영된 소중한 순간들이 차곡차곡 기록된 만큼 소장 가치가 높아 인기를 끌고 있다.
리사는 감사한 마음을 담아 오는 4월 3일 영상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리사는 추첨을 통해 행운을 잡은 팬들과 영상통화를 통해 1대1로 소통하며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0327'은 리사의 생일을 의미한다. 리사는 작년에도 이날에 맞춰 첫 사진집을 발간했다. 사진 촬영은 물론 기획 단계부터 큐레이팅, 디자인까지 전부 리사의 손을 거쳐 만들어진 이 사진집은 당시 예약 판매가 시작되자마자 배정된 온라인 수량 모두 매진된 바 있다.
‘LISA PHOTOBOOK [0327] VOL.2 -SECOND EDITION-'은 총 216페이지로 구성됐으며 그의 초상이 들어간 북마크와 스티커 세트가 담겼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