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지민 '유퀴즈'서 입은 옷 모두 품절..브랜드평판 27개월 연속 1위의 '톱 브랜드 파워'

  • 문완식 기자
  • 2021-03-28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tvN '유 퀴즈 온더 블록' 출연 당시 입은 옷 전체를 모두 품절시키며 진정한 '완판남'에 올랐다.

지민은 지난 24일 방송된 '유퀴즈'에서 소년미 넘치는 외모, 재치 넘치는 예능감과 진한 울림을 주는 인터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아 '입덕'을 유발시키며 팀내 '입덕요정'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특히, 지민은 단 몇 초의 예고 영상을 통해 본 방송전 이미 품절사태를 일으키는 등 관심이 집중됐다.


몇 초의 짧은 예고 영상을 통해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의 154만원 ‘인사이드 아웃 캐시미어 크루넥 니트’ 블랙과 화이트, 109만원 '캐릭터 펜던트 목걸이'를 순식간에 품절시켰다.

24일 본 방송 직후에는 '워싱 부츠컷 와일드 진'까지 모든 사이즈 품절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입은 착장을 올 킬 시키고 브랜드파워를 입증했다.


평소 지민이 입고 착용하고 사용하는 아이템들은 가격대와 상관없이 품절 대란을 일으켜 왔다.

지난 1월 21일 루이비통 'Men’s Fall-Winter 2021 Fashion Show | LOUIS VUITTON' 영상에서 지민이 착용했던 137만원 짜리 흰색 니트는 16개국 이상 대부분의 사이즈를 품절시켰다.


정규 4집 첫 콘셉트 포토에 지민이 입은 흰색 블라우스인 명품 지방시(GIVENCHY) 브랜드의 리미티드에미션 실크 블라우스는 상당히 고가임에도 바로 품절됐다.

이 달 20일 공개된 '2020 MTV VMAs' 비하인드에서 사용한 립밤 역시 주문 폭주로 품절, 12일 공개된 미국 라디오닷컴(RADIO.COM)과의 인터뷰 영상에서 지민이 입은 ‘93자가드 가디건 - 네이비 색상’과 스카이 블루까지 품절시킨 바 있다.

지민은 고가의 명품부터 스포츠 용품과 스트릿 패션, 소품에 이르기까지 '완판남' 수식어를 얻으며 27개월 연속 브랜드 평판 1위의 신화를 쓰고 있는 브랜드 제왕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