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AB6IX, 단 한컷도 버릴 수 없는 우월한 비주얼[화보]

  • 윤상근 기자
  • 2021-03-29
아이돌그룹 AB6IX가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ANOTHER FACE라는 콘셉트로 거칠고 반항적인 이미지를 담아낸 이번 촬영에서 AB6IX 멤버들은 우월한 비주얼과 한층 더 깊어진 눈빛을 뽐내며 물오른 성숙미를 자랑, 단 한 컷도 버릴 수 없는 역대급 남신 화보를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촬영 스탭들의 다양한 요청에도 프로페셔널하게 분위기를 리드, 떠오르는 화보 장인이라는 타이틀을 얻었다는 후문.

AB6IX는국내 음악 활동에 이어 "지루하지 않은 음악을 하고 싶어 장르에 맞춰 보컬뿐 아니라 퍼포먼스, 표정, 패션 등 연구를 많이 해요"라고 전한 대휘, "많은 의미를 담아 듣는 사람들이 위로를 받을 수 있는 가사를 쓰고 싶어요"라고 밝힌 우진, "멤버들이 쓴 가사를 보고 와닿을 때, 연장선에서 곡을 써봐요"라는 전웅, "이런 멤버들의 모습을 보고 더 성장하고 싶다는 자극을 받아 작사, 작곡을 해요"라는 동현의 말처럼 앨범과 무대에 자신들만의 색깔을 담아내기 위해 낯설고 새로운 도전도 마다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또한 "힘들지만 한번 시작한 건 포기하지 않아요. 노력이 있다면 언젠가 결과가 찾아온다고 생각해요"라는 우진, "먼저 데뷔한 친구들을 보며 '지금 이 시기는 지나갈 거고 내 때도 올 거야'라는 마음으로 노력했는데 정말 브랜뉴뮤직에 들어오게 됐고 멋진 멤버를 만나게 됐어요"라고 전한 전웅처럼 발전된 미래를 위해 노력하는 멤버들의 열정이 모여 지금의 AB6IX를 완성했다.


AB6IX는 2019년 데뷔해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가능한 ‘만능돌’로 글로벌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3번째 EP 리패키지 앨범 ‘SALUTE : A NEW HOPE’를 발매하며 한층 성장한 모습을 증명한 바 있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