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눈부신 자태의 음악방송 2관왕 비하인드 포토를 통해 팬들을 사로잡았다.
임영웅은 30일 오후 뉴에라프로젝트 네이버 공식 포스트를 통해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음악방송 비하인드 사진들을 공개했다.
이번 포스트에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첫 선을 보인 지난 4일 TV조선 '미스트롯2'를 시작으로 첫 음악방송인 18일 엠넷 '엠카운트다운', 첫 1위의 감격을 안긴 20일 MBC '쇼! 음악중심', 2관왕을 달성한 23일 SBS MTV, SBS '더쇼', 3관왕을 노렸던 24일 MBC M, MBC 에브리원 '쇼! 챔피언', 2주 연속 1위에 도전한 27일 '쇼! 음악중심' 비하인드가 담겨 눈길을 사로잡았다.
트로트 가수로서 14년 만에 음악방송 1위에 오르는 등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로 가요계 역사를 새로 쓴 임영웅의 모습들이 역사의 한순간들처럼 잘 정리돼 있다.
임영웅은 공개된 사진들에서 잘생긴 얼굴과 훤칠한 키 등 매력을 십분 발산했다.
쉼 없는 열흘간의 일정에도 임영웅은 늘 밝은 미소라 이를 보는 팬들도 미소 짓게 했다. 임영웅은 팬들에게 보내는 손 하트도 빼놓지 않았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31일 방송되는 SBS MTV, SBS FiL '더트롯쇼'에서 1위 트로피 추가에 도전한다. 사전 투표 1위로 본 방송 1위 수상 기대감이 높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