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과 썬키스트가 만났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상품 ‘썬키스트 복불복 박스’는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된 비타민 충전젤리와 이색 컬래버 제품인 벌칙 젤리를 새롭게 선보인다.
집콕 생활에 지친 모두를 위해 활력과 재미를 주는 특별한 패키지로 썬키스트에서 개발한 비타민 과일젤리 오렌지, 자몽, 라임, 레몬 맛의 ‘비타엔젤 4종’과 불닭 젤리, 겁나셔 젤리의 ‘벌칙젤리 2종’으로 총 6종의 특별한 젤리 컵이 담겨있다.
비타엔젤은 썬키스트의 대표적인 시트러스 과일 네 가지인 상큼하고 향긋한 오렌지, 달콤한 맛이 진한 자몽, 새콤달콤 산뜻한 라임, 레몬 맛을 선보이는 2021년 신상품 젤리 컵으로 1컵 당 1,100mg의 비타민이 함유되어 젤리 한 컵으로 충분한 비타민 섭취가 가능한 비타민 충전 젤리이다. 면역력이 화두가 되는 요즘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건강한 디저트는 물론 누구도 쉽게 상상하지 못하는 컬래버레이션 신제품으로 디저트 업계에 열풍을 이어 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컵 당 5% 이상의 과즙이 함유되어 과일 본연의 상큼한 맛과 향이 살아있고 더불어 오렌지 과즙이 터지는 팝핑 보바는 톡톡 튀는 재미난 식감까지 안겨준다.
특히, 썬키스트 복불복은 '복불복' 재미 요소가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복불복 박스는 비타민C가 함유된 썬키스트 비타엔젤과 재미 요소를 더한 먹으면 스트레스 불닭 맛, 겁나셔 맛이 숨겨져 있어 여럿이 함께 즐기는 게임으로 활용할 수 있다. 벌칙젤리는 궁금증을 유발하는 패키징과 컬러감 뒤에 숨겨진 반전 맛을 갖고 있다.
불닭 맛 젤리는 불닭 하면 떠오르는 극강의 매운맛과 향으로 ‘저세상 매운맛’ 이라는 타이틀을 탄생시켰고, 겁나셔 젤리 또한 저 세상 신맛에 걸맞게 상상 그 이상의 신맛을 자랑한다.
썬키스트 관계자는 이번 썬키스트 복불복 박스는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고, 썬키스트의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인 만큼 지속적인 인기를 이어 갈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전했다.
썬키스트 복불복 박스는 4월 3일 토요일 첫 방송 되는 네이버 브이라이브(VLIVE) '박해진의 랜덤박스'(기획 유니콘랜드·연출 이리나)를 통해 최초 선보인다.
박해진의 랜덤박스는 MC 박해진을 주축으로 국내 탑인플루언서인 신사마와 최사범, 송이, 기린이 함께 의기투합하며 재미를 더할 예정으로, ‘썬키스트 복불복‘ 신상품 출시 이벤트를 건 인플루언서들과 콘셉트를 담은 홍보 영상 제작 미션이 주어졌다.
평소 나이키 운동화 마니아인 박해진의 운동화 300켤레 기부 미션에 “나이키는 늘 핫했다. 2,200족까지 모았지만 정리해 지금은 훨씬 적다”며 남다른 각오는 물론 재치 있는 입담과 유쾌한 멘트로 스튜디오 분위기를 즐겁게 이끌어가는 등 성공적인 MC 데뷔식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박해진의 랜덤박스’에서 공개되는 썬키스트 복불복 박스는 오는 4월 10일 오후 8시 쇼핑라이브 ‘박해진의 랜덤박스’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