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노래 실력과 재치가 빛났던 '홍시' 영상이 5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
임영웅이 지난 3월 27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임영웅 [홍시] 사랑의콜센타 (ENG)' 영상 1일 오후 100만 뷰를 넘어섰다.
3월 26일 방송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이 선보였던 '홍시' 무대를 담은 영상으로, 원곡자 나훈아의 '홍시'와는 또 다른 임영웅만의 '홍시'로 방송 당시 눈길을 모았다.
임영웅은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홍시'만의 정서를 잘 살리면서도, 미스터트롯 '톱6' 대 미스트롯 '미스6'라는 대결의 묘미를 살려 2절 가사를 잘 모르는 척했다. 임영웅이 '홍시' 1절을 워낙 잘 불러 기가 죽었던 '미스6'은 반색했지만, 2절이 시작되자 임영웅은 능숙하게 무대를 이어갔다. 2절 중간 또 가사를 잊은 듯한 모습을 보여줬지만 이내 웃으며 다시 노래 불렀다.
기교 넘치는 모습에 임영웅은 '과한 기교'로 경고를 한 차례 받았지만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팬들은 "감성장인 임영웅의 목소리로 듣는 홍시 최고의 무대 너무 좋아요", "소리는 말할 것도 없는 거고 행동하 나 몸짓 하나 하나가 너무 귀엽고 멋져요", "센스만땅에 귀여움까지 여유있는 표정과 몸짓이 너무 재미있네요", "코믹도 멋짐 뿜뿜", "넘넘 귀여워서 보고 또 보게 되네요" 등 댓글로 감동과 재미를 나타냈다.
한편 지난달 9일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발표하고 음악방송 1위 3관왕, 뮤직비디오 1000만뷰 기록을 세운 임영웅은 4월 첫날부터 가온차트 4관왕 소식으로 팬들을 기쁘게 했다.
1일 한국음악콘텐츠협회에 따르면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가온차트 13주차(2021.03.21~2021.03.27) 다운로드차트, BGM차트, 벨소리차트, 컬러링차트 1위에 랭크되며 4관왕을 차지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