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뉴이스트 아론 '로맨티사이즈' 오피셜 포토..카리스마 눈빛

  • 윤상근 기자
  • 2021-04-04

아이돌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 정규 2집 첫 오피셜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뉴이스트는 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9일 발매되는 정규 2집 'Romanticize'(로맨티사이즈) 아론의 개인 오피셜 포토를 최초 공개, 클래식한 무드부터 자유분방한 에너지까지 다채로운 무드가 담긴 포토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아론은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발산한 데 이어 거친 느낌의 데님 스타일링을 통해 상반된 매력을 뽐냈다. 이어 아론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은 물론 퇴폐적인 무드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으며 흑백을 뚫고 나오는 강렬한 존재감은 보는 이들을 단숨에 압도했다.

앞서 지난 4일 콘셉트 홈페이지의 투표를 통해 키워드 'Transience'가 선정, 해당 키워드의 주인공인 멤버 아론의 오피셜 포토가 홈페이지에서 선공개되는 등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단어의 숨은 의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다채로운 분위기의 개인 오피셜 포토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뉴이스트는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콘셉트 홈페이지의 다양한 요소를 통해 컴백을 기다리는 즐거움을 배가시키고 있다.

'Romanticize'는 ‘실제보다 더 낭만적으로(근사하게) 만들다’라는 사전적 의미가 있는 만큼 폭넓은 스펙트럼을 기반으로 매 앨범 차별화된 음악색을 보여온 뉴이스트가 이번 앨범에는 또 어떤 새로운 시도들로 가득 채웠을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